본문 바로가기
나누자/정보

서울대입구 옷수선 저렴한곳 추천

by 빛나는날에 2020. 11. 21.
반응형

서울대입구 수선집 가성비 집 추천

키가 작아서 옷수선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 해야 할지 몰라서 치마를 접어서 입고 있다가 우연히 동네 지나가다가 가격을 물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수선을 하게 됐습니다. 바지는 요즘 키작녀 쇼핑몰이 많아서 바지는 짧은 것 구매가 가능해서 수선을 안 해도 되는데, 치마 길이는 모두 길게 나옵니다. 요즘 치마가 다 롱치마라 안 입을 수도 없고 해서 매번 구매하면 너무 길어서 힘들었는데 어렵게 저렴한 수선집을 만났습니다.

 

중앙명품맞춤수선
서울 관악구 중앙 2길 7
9시 30 ~ 20:00 

 

중앙명품 맞춤수선

할머니 혼자 일하고 있습니다. 치마 단 줄이려면 얼마예요? 물어보니 7천 원 정도 한다고 하여 가지고 있던 치마 4개를 들고 갔습니다. 보시더니 치맛단 줄이는 건 8천원, 허리 줄이는건 1만 원씩 받았습니다. 치마가 플레어스커트라고 해야 하나 단이 엄청 넓게 펴져있어서 줄이는데 힘드셨을 것 같아요. 하나는 단 줄이고 위에 멜빵 길이도 줄였는데 8천 원에 해주셨습니다. 

 

 

치마 4개를 가져가서 원하는 길이를 얘기하니깐 치수로 재어서 바로 표시를 하셨어요.

 

 

치마 단 줄인 사진입니다. 하나는 시스루 치마인데 이게 단이 엄청 넓다고 하셨어요. 검은색 치마는 위의 멜빵 쪽과 치맛단 줄였습니다. 1개당 8천 원입니다.

 

 

이 치마 2개는 단으로 줄일 수 없고 허리 쪽 위쪽에서 줄여야 해서 허리단쪽을 줄였습니다. 1개당 만원입니다.

 

 

할머니께 영업시간 물어보니 8시 30분~20시까지 하시고 늦게는 21시까지 할 때도 있다고 했습니다. 수선 기간은 얼마큼 돼요? 물으니 급하냐고 물으셔서 그렇다고 하니 수선이 끝나면 연락 주겠다고 했습니다. 2일 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화요일 1시쯤 맡겼고, 목요일 오후 4시쯤 수선 완료됐다고 연락 주셨습니다.

 

수선 값이 집집마다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 저렴하게 잘 수선한 것 같아요. 좋은 옷은 전문적으로 잘하는 곳 찾으시고, 저는 그냥 치마 길이만 줄이면 돼서 저처럼 치마 길이나 바지 길이 등 간단하게 수선할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대입구 저렴한 옷수선집으로 중앙 명품 맞춤수선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