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자/정보

셀카봉 삼각대 울란지 SK-01

by 빛나는날에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국 광군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성비 셀카봉 하나 겟하였습니다.

 

울란지 sk-01

블루투스 삼각 셀카봉 울란지 SK-01이란 제품입니다.

 

일단 스팩입니다.

모델명 : SK-01
사이즈  : 33x30x195cm
무개 : 171g
블루투스 리모컨 :  탈부착 가능, 10m 이내 작동 가능, 배터리 50mAh
수납 사이즈  : 195mm
확장 길이 : 720mm
무개 : 170g
재질 : 알루미늄 

 

디자인은 깔끔한 편입니다. 한 손으로 편한 게  잡을 수 있는 두께입니다.

 

 

이 제품의 가능 큰 장점입니다. 삼각대 다리가 펼쳐질 때 안쪽에 지지대가 다리를 받치는 구조로 삼각대 사용 시 다리가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밑부분은 미끄럼 방지 패드로 바닥 면에  접지력을 향상해줍니다.

 

 

 

가로 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이얼 식 회전 방식이라 견고한 편입니다. 봉으로 연결되어 사진상으로 약해 보이나 쇠로 되어 있어 짱짱합니다.

 

 

샤오미 셀카봉 1세대와 무게 차이입니다.  대략 30g 정도의 무게 차이가 있습니다.  무게가 묵직한 편입니다.

 

 

리모컨을  분리할수 있어 편리 합니다.  마이크로핀 충전이 가능합니다 배터리용량은 50mAh입니다.

리모콘 연결은 버튼을 2초 정도 누르고 초로색불이 깜박이면서 스마트폰과 연결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우산처럼 펼칠 수 있는 삼각대 구조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수납형 거치대로 콤팩트한 크기가 장점인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블로그 및 브이로그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구입 가격은 13.47달러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15,000원 정도 됩니다. 저렴하고 제품도 좋고 가성비 삼각대 셀카봉입니다.

 

여러 가지 삼각대 셀카봉 중에 깐깐하게 살펴보고 선택한 제품입니다. 가볍고, 튼튼하고, 삼각대가 잘 지탱하는 제품으로 울란지 삼각대 SK01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동영상 촬영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삼각대 셀카봉 찾는 분들에게 가성비 셀카봉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