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등산

휴대용 에어펌프 추천 (에어펌프 할인정보-알리 익스프레스 광군절)

by 빛나는날에 2020. 11. 13.
반응형

알리 광군제 백패킹 에어매트, 자충 매트 에어펌프, 캠핑 에어펌프 추천

 

안녕하세요 빛나는날에 꼬붕입니다.

 

하루밖에 남지 않은 광군절 좋은 아이템이 있어 올려봅니다.

중국 광군제는 중국의 11월 11일,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최고의 쇼핑시즌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광군제 기념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써머레스트 에어펌프

백패킹 다닐때 기존에 쓰던 써머레스트 에어펌프가 망가져 다른 제품을 찾던 중 우연히 다이소에서 미니 에어펌프를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

다이소 미니 에어펌프는 정말 가성비(5000원)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차박, 캠핑을 간다면 저는 무조건 이 제품으로 가지고 가야지 할 정도로 힘도 좋고 성능도 괜찮습니다.

특히 매트 바람을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빠집니다.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썸 기준 약 1분 40초)

총 4개의 노즐이 포함되어 있어  물놀이 튜브, 물놀이 공, 매트, 압축팩 등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백패킹으로 쓰기엔 무개가 너무 무겁습니다 (AA 건전지 4개 포함 약 500g 정도 )

 

FLEXTAILGEAR라는 브랜드인데  이 똑같은 제품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15불에 팔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한국이 훨씬 저렴합니다.

 

 

FLEXTAILGEAR 에어펌프

 

또 다른 제품 중에  같은 회사 MAX PUMP2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Max Pump 2020이라고 새 제품도 나와있었습니다.

이 제품 역시 백패커 사이에서 유명해서 많이들 구입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더 저렴하여 직구를 하거나 지금처럼 광군절이 되면 구입을 합니다. 

 

제가 이번에 추천드리는 제품은 사진 가운데 있는 "TINY PUMP"라는 제품입니다.

아는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광군절에 사야지 했던 제품입니다.

 

 

TINY PUMP는  크기도 작고 무게 역시 80g 밖에 되지 않으면서 힘은 가장 좋습니다.

백패커에게 아주 최적이라고 생각되는 무게이고 성능입니다. 

 

 

 

거기에 TINY PUMP X라는  제품은  라이트까지 지원합니다.

가장 밝게 하였을 시 1시간 정도 낮은 단계에선  up to 10시간 정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TINY PUMP(랜턴 없는 버전)로 구매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라이트가 있고 없고 차이가 9g의 무개 차이가 납니다ㅋㅋㅋ는 살짝 오버이고^^ 

진짜 이유는 혹시라도 가방 안에서 불이 켜져 배터리가 소모될 일이 생길까 봐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혹시라도 랜턴이 따로 없으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입니다.

 

TINY PUMP X 기준

광군절 이전 가격 $29.99  >> 지금은 $20.99에 살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TINY PUMP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휴대용 에어펌프가 필요하신 분이나, 자충 매트 에어펌프 또는 백패킹 에어펌프, 캠핑 에어펌프로 중국 광군제에 꼭 사야 하는 제품으로 에어펌프 TINY PUMP X를 추천합니다. 저는 백패킹 에어매트에 필요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할인할 때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모두 득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