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고속터미널 카페 담장옆에 국화꽃 - 팥빙수 맛집

by 빛나는날에 2020. 11. 4.
반응형

고속터미널 팥빙수 맛집, 고속터미널 카페 "담장옆에 국화꽃"

 

지난 주 고속터미널에서 언니와 식사를 하고 시간이 남아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팥빙수 맛집을 다녀왔다.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있는 떡카페이다. 언니는 커피를 마시겠다고 하고 조카들은 빙수를 먹고 싶어서 떡카페를 갔다.

 

담장옆에 국화꽃 파미에점
0507-1323-1157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2층
매일 : 10시~23시
메뉴 : 밤대추 팥빙수 

 

딸기빙수, 진쇼콜라 우유, 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로 팥빙수를 좋아하고 과일빙수를 좋아하지 않는데, 팥빙수가 먹고 싶었으나 조카들이 딸기빙수 먹고 싶다고 해서 딸기빙수와 진쇼콜라 우유, 아메리카노 주문했다. 딸기빙수 1인 가격은 9,500원, 우리는 딸기빙수 2인으로 17,000원으로 주문해서 먹었고, 아메리카노는 4800원, 진쇼콜라 우유는 6800원 이었다.

 

딸기빙수

 

딸기빙수 너무 강추한다. 별로 과일빙수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맛을 볼려고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을만큼 정말 맛있다. 은은한 달콤함, 우유빙수의 부드러움. 단점이라면 양이 너무 작다라는 것. 

 

진쇼콜라 우유 6,800원

내가 주문한 진쇼콜라 우유, 이날따라 커피가 별로 안땡겨서 진쇼콜라 우유를 주문했는데 맛이 별로다. 저걸 6800원이나 받다니 너무 가격이 사악하다. 내 입맛엔 영~ 딸기 빙수를 먹어서 그런지 진쇼콜라 우유는 추천하지 않는다.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머가 있는지 구경왔는데, 그동안 2층에는 올라갈 생각을 못했는데 2층에도 맛집도 많았다.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포토타임도 가졌다.

 

담장옆에 국화꽃 출입문

 

 

담장옆에 국화꽃 출입문이다. 떡카페라고 해서 옛스러울줄 알았으나 깔끔하고 일반적인 카페 분위기였다.

 

 

내부 안쪽은 이렇게 창문이 있어서  2층에서 아래층을 볼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다.

 

진열장
내부
담장옆에 국확꽃 주방과 카운터
메뉴판
메뉴판

다음에는 밤대추 팥빙수 먹어보고 싶다. 세트메뉴로 연인과 함께 세트를 많이 먹는 것 같았다. 

리뷰를 할려고 찾아보니 이벤트가 있는것을 지금 알았다. 혹시 이용할 분은 이벤트 내용 참고해서 이용하면 아메리카오+꿀건빵을 증정한다고 하니 참가하면 좋을 것 같다.

 

CCOT 3 Mlssion Event]
1. 담장옆에 국화꽃-파미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2. 해당 매장 네이버 MY플레이스 저장!
3. 네이버 영수증리뷰 작성 (당일 구매 및 작성 영수증리뷰에 한함)
> 위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성했다면 CCOT스태프에서 보여주세요.
>> 아메리카노+꿀건빵(70g)을 증정합니다.

담장옆에 국화꽃CCOT은 팥빙수, 팥죽 그리고 한과가 준비되어 있는 동서양이 조화된 문화공간이라고 한다. 팥빙수나 팥죽이 땡길때 방문해서 먹어보면 좋을것 같다. 나는 딸기빙수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완전 강추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