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자/선물

꽃선물 추천 (백합, 천일홍) 꽃다발

by 빛나는날에 2020. 10. 16.
반응형

여자친구 100일 또는 생일 선물로 꽃다발 추천,

생일, 100일, 1000일, 1주년 등등 기념일 선물 많이들 고민 하실텐데요.

꽃다발은 필수이며, 선물은 따로 준비하면 선물 받는 분이 너무 좋아하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받았던 꽃다발 선물을 포스팅해봅니다.

 

생일때 남자친구한테 받은 꽃다발입니다.

이쁜 꽃다발 살려고 남자친구가 여러사이트 검색 엄청 했다고 했습니다.

본인이 꽃집사이트에서 봤던 것보단 많이 만족하진 않았지만,

저는 너무 이뻐서 꺅~~~ 하며, 감동 받았습니다.

 

꽃 가격은 65,000원
사는 방법 : 검색창에서 서울대입구역 꽃집을 검색한 후 가까운 꽃집 블로그 선택
블로그에서 마음에 드는 꽃을 선택 후 카카오톡으로 주문
다시 꽃집에서 포장된 꽃 사진을 카톡을 보내줍니다.

남자친구는 카톡으로 보낸 사진을 보고 끈 색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위의 보이는 보라색 끈으로 교체요청 한 후 받았다고 합니다.

 

생일때 사온 블루베리 베즐리케잌 이것도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 파리바게트나 그런곳에 파는 흔한 케잌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고,

케잌이 심플하면서도 예뻤고, 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구입처 : 현대백화점 목동점 베즐리 베이커리
가격   : (23,000원~25,000원) 정확하지 않음

 

꽃을 정말 좋아해서 받고 너무 좋았는데, 가격이 비싸서 돈 아깝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네요 ㅎㅎㅎ

 

그래서 꽃은 받고 싶고, 그래서 저희는 저렴하고 싱싱하고 이쁜 고속터미널 화훼시장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화훼시장 가는방법을 몰라서 그냥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서 파는 곳으로 갔었는데

이쁜 꽃다발이 3만원정도면 살 수 있더라고요.

 

천일홍

 

남자친구가 고속터미널 꽃도매시장 가서 사온 천일홍입니다.

3단을 사왔는데 너무 많았어요. 1단이나 2단정도만 사와도 충분해요.

꽃시장은 도매시장이라서 꽃포장이 안되고 신문지에 둘둘 말아와요.

어차피 꽃병에 담을 거라서 꽃포장은 필요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습니다.

꽃 포장 하는 곳은 몇군대 밖에 없는데, 포장가격은 1만원대 전후 정도 됩니다.

 

천일홍 꽃말은 변하지 않는 사랑입니다.
구입처 : 고속터미널 꽃시장
가격 : 1단에 3천원, 위의 사진은 3단입니다.

여자친구와 싸운 후 천일홍 선물하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백합꽃 10월 9일날 고속터미널 꽃도매시장가서 사온 꽃입니다.

1단만 사왔고, 그당시에는 많이 안 피어있는 꽃을 사왔는데

지금은 꽃이 만발했어요

 

백합꽃 꽃말은 순수한 사랑, 변하지 않는 사랑입니다.
구입처 : 고속터미널 꽃시장
가격    :  1단에 7천원

 

 

여자친구에게 꽃선물 할때는 만난지 얼마 안됐거나, 기념일 같은 경우에는 이쁜 포장된 꽃을 선물 해주세요.

편한 사이가 됐을때, 아무 기념일도 아닐때 문득 꽃 선물은

고속터미널 꽃시장에서 실속 있는 가격의 꽃을 선물하면 좋아 할것 같네요.

 

[ 고속터미널 꽃시장 정보 ]
영업시간 : 생화 23:30~낮 12:00 / 조화 24:00~18: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일요일 오픈시간은 23:30분)
월수금 : 새로운 꽃 들어오는 날 / 화목 : 수입꽃 들어오는 날

고속 터미널 꽃시장 가는방법
지하철 : 고속터미널 영동선쪽에서 11번 승차홈에서 건물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자가용 : 고속터미널 3호선 8번출구로 네비 찍고 오면 바로 건물 앞에 주차장 있음

현금 없는 분들은 3층 엘리베이트 문앞에 신한은행ATM기 있음

 

반응형

댓글